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종단 연구 설계 방안 본문 설명 : 향후 국가 수준에서 교원을 대상으로 하는 종단연구를 실시하기 위한 기초 연구로서, 교사의 특성을 나타내는 주요 변인을 도출하여 변인 간의 관계를 규명하는 개념모형을 개발하고 실제 종단연구에서 활용할 수 있는 조사도구를 개발하고자 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1119/fileData.do 키워드 : 교원종단연구,교직수행,교원의 발달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교원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 비교 연구: TALIS 2018 결과를 중심으로(Ⅰ)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한국 고등교육 체제 노동시장 성과분석 및 개선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연구보고 고교교육 환경 변화 전망과 과제 : 학생들의 시선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과년도 교육통계연보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중학생의 성장과정 분석: 학교, 가정, 지역사회를 중심으로(Ⅳ)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중학생의 성장과정 분석: 학교, 가정, 지역사회를 중심으로(II)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자율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II) View 한국교육개발원 시도 시군구별 졸업자 진학자 진학률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김정은 시대 북한 유·초·중등 교육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미래지향적 대입제도 개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육복지 거버넌스 혁신 방안 연구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3-11 15:03:06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종단 연구 설계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