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 교육 종단연구(Ⅳ) 본문 설명 : 매년 한국 사회에 정착하여 살아가는 탈북청소년들의 수가 늘어나면서 이들이 학교와 가정, 지역사회에서 어떻게 살아가는지에 대해 체계적으로 연구할 필요성이 제기되어 수행한 연구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0664/fileData.do 키워드 : 탈북청소년,생애 전환점,적응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재직교원수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대학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미래지향적 역량교육의 실행 전략 탐색 View 한국교육개발원 학부편제정원 및 재학생 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교육여론조사(KEDI POLL 2017) View 한국교육개발원 모집인원 및 입학정원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고등교육기관 신입생 조사 설계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자율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육복지정책 평가 및 개선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특성화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민주시민교육 활성화를 위한 방향과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학교별 학과별 데이터셋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 비교 연구: TALIS 2018 결과를 중심으로(Ⅰ) View 한국교육개발원 일반고등학교 개황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6 21:19:49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 교육 종단연구(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