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년 연구보고서(초록) 입니다.주요 내용: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customized education (Ⅱ)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8784/fileData.do 키워드 : 교육지원,형성평가,문항관리시스템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ISA 2015 상위국 성취 특성 및 교육맥락변인과의 구조적 관계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남녀 및 성취수준별 학생 특성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혁신학교 교육과정 편성·운영 실태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느린 학습자 선별을 위한 체크리스트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 역량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평가 연계 연구 중학교 국어, 역사, 수학, 기술·가정, 음악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a mobile-based speaking program and it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writing assessment software for high sch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alysis on the Effectiveness of Brain-based Training 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 적용 가능한 사회·정서적 역량 설문 문항 개발 및 양호도 검증[2020 KICE 이슈페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교과용도서 발행 체제의 재구조화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사회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 Assessment(2016.10.31.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과학탐구실험’ 평가 현황 조사 및 평가 방안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srooms(Ⅱ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24 19:00:1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