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년 연구보고서(초록) 입니다.주요 내용: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customized education (Ⅱ)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8784/fileData.do 키워드 : 교육지원,형성평가,문항관리시스템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국제 교육 모니터링 체제 구축을 위한 학습성과 지표 개발 연구(Ⅱ) : 읽기, 수학 학습척도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Research on Educational Support for General High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교육과정 이수 기준」활용 자료집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OVID-19 대응 온라인 개학에 따른 초, 중, 고등학교 원격 수업 실태 및 개선 방향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 In-depth analysis of educational characteristics i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mproving the National Curriculum for Math and English Low Achi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 중학교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Operational Plans for Empowering Teach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 내실화를 위한 교육과정 개선 방향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Toward the enhancement of reading competency in the dig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외 COVID-19 대응 학생평가 사례분석 및 시사점[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주요국의 교육과정 실행 모니터링 사례 분석: 핀란드, 영국, 싱가포르, 호주의 교육과정 혁신 주안점을 중심으로[2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적정성 분석: 체육, 음악, 미술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원격수업에 따른 학생평가 제도의 현장 적합성 검토[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ntroducing the Computer-Based Test for the National Assessmen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3-08 16:26:2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