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 개념틀 타당성 분석 및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체제 탐색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 개념틀 타당성 분석 및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체제 탐색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 개념틀 타당성 분석 및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체제 탐색

 

본문

  • 설명 : OECD 역량 개념틀의 가능성과 한계를 파악하고, OECD 교육 2030 사업 진행에 대한 시사점과 ‘무엇을 가르칠 것인가’와 관련하여 국내 교육적 시사점을 도출하고자 한 연구이다.
  • 분류체계 : 교육
  •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266/fileData.do
  • 키워드 : 역량,학습 개념들,미래 교육
2024-12-19 20:47:26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 개념틀 타당성 분석 및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체제 탐색

Copyright © www.academic.kr All rights reserved. 문의 : da94213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