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 이용자 인식조사 본문 설명 : 2019년 12월 기준 국내 온라인광고 사업을 영위하는 사업체 및 광고주, 이용자들 대상으로 온라인광고 규모, 광고효과비교, 이용행태, 온라인광고 인식 등 온라인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현황 파악 입니다.목차 : 조사개요, 매체이용 행태, 온라인 광고 이용행태 및 광고효과, 동영상 이용 실태 및 광고효과, 조사 결과 요약, 결론 및 제언 분류체계 : 과학기술 기관명 : 한국인터넷진흥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39813/fileData.do 키워드 : 미디어/커뮤니케이션/문헌정보,광고/홍보,온라인광고 기관명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가상자산사업자(VASP) isms-p 인증심사 결함현황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비대면 업무환경 도입·운영을 위한 보안 가이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CAMP 가입기관 현황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스마트공장 보안리빙랩 운영 장비 현황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인터넷주소(도메인이름, 아이피) 정보 검색 서비스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사이버 위협 동향보고서(IoT를 이용한 APT 공격과 최신 대응 기술 등)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홈페이지 개인정보 노출 방지 안내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국내대리인 지정제도 안내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공급망 공격 사례 분석 및 대응 방안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EC ’컨트롤러와 프로세서 가이드라인’분석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대표홈페이지 장비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ICT산업과 정보보안 보고서 Report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스마트시티 보안리빙랩 운영 장비 현황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홈가전IoT보안가이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ISMS-P 인증기준 세부점검항목 개정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08 21:43:49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 이용자 인식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