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 이용자 인식조사 본문 설명 : 2019년 12월 기준 국내 온라인광고 사업을 영위하는 사업체 및 광고주, 이용자들 대상으로 온라인광고 규모, 광고효과비교, 이용행태, 온라인광고 인식 등 온라인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현황 파악 입니다.목차 : 조사개요, 매체이용 행태, 온라인 광고 이용행태 및 광고효과, 동영상 이용 실태 및 광고효과, 조사 결과 요약, 결론 및 제언 분류체계 : 과학기술 기관명 : 한국인터넷진흥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39813/fileData.do 키워드 : 미디어/커뮤니케이션/문헌정보,광고/홍보,온라인광고 기관명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대표홈페이지 설문조사예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AD서버 악용 내부망 랜섬웨어 유포 사례 분석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대표홈페이지 날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대한민국 핀테크 기업 편람(영문)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홈가전IoT보안가이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머신러닝기반 악성코드 분석 알고리즘 적합성 연구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글로벌진출지원가이드맵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자율주행차 보안리빙랩 홍보영상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보호 자율규제단체 참여 회원사를 위한 업종별 개인정보 처리 가이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사이버위협 동향보고서(ATTnCK Framework 개념과 이해 등)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사이버위협 동향보고서(Windows 취약점 동향 및 업데이트 정책 등)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 법제도 가이드북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비대면 업무환경 도입·운영을 위한 보안 가이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사이버 위협 동향보고서(IoT를 이용한 APT 공격과 최신 대응 기술 등)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대표홈페이지 게시글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6 22:09:42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 이용자 인식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