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 이용자 인식조사 본문 설명 : 2019년 12월 기준 국내 온라인광고 사업을 영위하는 사업체 및 광고주, 이용자들 대상으로 온라인광고 규모, 광고효과비교, 이용행태, 온라인광고 인식 등 온라인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현황 파악 입니다.목차 : 조사개요, 매체이용 행태, 온라인 광고 이용행태 및 광고효과, 동영상 이용 실태 및 광고효과, 조사 결과 요약, 결론 및 제언 분류체계 : 과학기술 기관명 : 한국인터넷진흥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39813/fileData.do 키워드 : 미디어/커뮤니케이션/문헌정보,광고/홍보,온라인광고 기관명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실감콘텐츠 보안 체크리스트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국산 블록암호기술의 안전한 패딩 설계방법 연구 및 암호기술 중장기 로드맵 개발 연구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디지털헬스케어 보안리빙랩 홍보영상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글로벌 지식정보산업 특허 동향조사 연구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사이버 위협 동향보고서(IoT를 이용한 APT 공격과 최신 대응 기술 등)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귀신 랜섬웨어 공격 전략 분석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스마트에너지사이버보안가이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스마트공장 보안수칙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대표홈페이지 게시물 정보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Clop 랜섬웨어 유포에 따른 감염 주의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사이버위협 동향보고서(공인인증서의 문제점과 DID 기술 전망 등)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도메인 관련 현황 자료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실감콘텐츠 보안수칙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자율주행차 보안리빙랩 홍보영상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미 캘리포니아 개인 유전정보보호법 제정배경 및 내용분석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08 12:07:12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 이용자 인식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