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 이용자 인식조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 이용자 인식조사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 이용자 인식조사

 

본문

  • 설명 : 2019년 12월 기준 국내 온라인광고 사업을 영위하는 사업체 및 광고주, 이용자들 대상으로 온라인광고 규모, 광고효과비교, 이용행태, 온라인광고 인식 등 온라인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현황 파악 입니다.

    목차 : 조사개요, 매체이용 행태, 온라인 광고 이용행태 및 광고효과, 동영상 이용 실태 및 광고효과, 조사 결과 요약, 결론 및 제언
  • 분류체계 : 과학기술
  • 기관명 : 한국인터넷진흥원
  •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39813/fileData.do
  • 키워드 : 미디어/커뮤니케이션/문헌정보,광고/홍보,온라인광고
2024-09-22 02:36:13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 이용자 인식조사

Copyright © www.academic.kr All rights reserved. 문의 : da94213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