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보고서 본문 설명 : 신유형 스마트광고를 포함한 방송통신광고 시장 규모를 매체별/광고유형별로 파악하여 광고산업 정책수립 시 필요한 기초통계 제공* 조사결과 요약, 1. 조사 개요, 2. 광고시장 현황, 3. 조사결과, 4. 조사결과 비교 분류체계 : 과학기술 기관명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59962/fileData.do 키워드 :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홍보,광고산업 및 정책 기관명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인증 현황 View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이동전화 및 시내전화 번호이동 현황 View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 산업의 진흥에 관한 연차보고서 View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경제사회목적별 연구개발비 비중 View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나노기술연감 View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과학기술통계 기술수준평가 View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보도자료 View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이공계인력실태조사 현재 및 희망 업무분야 비중 View 과학기술정보통신부 ICT 중소기업 본사 소재지별 비율 View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구내용 이동통신설비 설치 의무화에 따른 기술기준 해설서 정보 View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연구개발투자 세계 상위기업 정보 View 과학기술정보통신부 5G기반 스마트공장 고도화 전략(안) View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기술무역 국가별 기술도입 추이 View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생명공학백서 View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여성과학기술인력 공공기관 예산별 연구개발활동 현황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10 17:39:14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방송통신광고비 조사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