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명 : ○ 조사대상 : 전 국민(홈페이지 및 모바일앱(The건강보험) 이용자)
○ 조사방법 : 온라인 설문조사
○ 조사 횟수(기간) : 총 4회(2021년 상/하반기, 2022년 상/하반기) ①(2021년 상반기) 2021.6.7. ~ 2021.6.16. ②(2021년 하반기) 2021.12.13. ~ 2021.12.20. ③(2022년 상반기) 2022.6.14. ~ 2022.6.28. ④(2022년 하반기) 2022.11.15. ~ 2022.11.24.
○ 분석방법 : 각 문항별 응답빈도 분석
○ 만족도 평가지표 : 평가문항 5개 유형 ①접속 속도 ②제공정보의 유용성 ③정보제공의 신속정확성 ④메뉴 구성 및 디자인 ⑤전반적인 만족도
* (구분1) 참여자 수, 홈페이지/ 모바일앱 만족도 점수 * (구분2) 연령대, 평가문항, 문항별 평균점수
- 분류체계 : 보건의료
- 기관명 : 국민건강보험공단
-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113368/fileData.do
- 키워드 : 만족도 조사,홈페이지,모바일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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