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한국농어촌공사 고객의 소리 유형분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농어촌공사 한국농어촌공사 고객의 소리 유형분석

한국농어촌공사 한국농어촌공사 고객의 소리 유형분석

 

본문

  • 설명 : 2022년 고객의 소리 처리유형을 분석한 통계 데이터로 고객의소리에 접수된 분류별(대분류, 중분류, 소분류), 접수글의 종류별 구분(칭찬, 질의, 불만, 요청)
  • 분류체계 : 농축수산
  • 기관명 : 한국농어촌공사
  •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5518/fileData.do
  • 키워드 : 고객의 소리,처리유형,유형분류
2024-09-22 02:39:34
한국농어촌공사 한국농어촌공사 고객의 소리 유형분석

Copyright © www.academic.kr All rights reserved. 문의 : da94213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