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Implementation Plans of Textbook-Centered Ma 본문 설명 : A Study on Implementation Plans of Textbook-Centered Mastery Learning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8771/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영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 역량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평가 연계 연구 중학교 국어, 역사, 수학, 기술·가정, 음악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국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수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중학교의 교육과정 편성·운영 개선 및 지원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적정성 분석: 수학, 과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an Internet-based High School English 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n exploration of teaching, learning, and assessment improveme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원격수업에 따른 학생평가 제도의 현장 적합성 검토[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국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중학교 학습부진학생의 성장 과정에 대한 연구(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서 활용가능한 사회·정서적 역량 지표 개발 및 적용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Facilitating the Link between Local Communities and Phy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vestigating the process of underachiever’s growth i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양과 수준에 대한 교사 인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이전글 다음글 2024-12-22 16:44:16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Implementation Plans of Textbook-Centered 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