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협력단 VOC(고객의소리) 접수 및 처리 목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국제협력단 VOC(고객의소리) 접수 및 처리 목록

한국국제협력단 VOC(고객의소리) 접수 및 처리 목록

 

본문

  • 설명 : 고객의소리(VOC) 시스템을 통한 민원 유형별 접수 및 처리 목록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KOICA 대표홈페이지(https://koica.go.kr/koica_kr/1019/subview.do)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분류체계 : 통일외교안보
  • 기관명 : 한국국제협력단
  •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102579/fileData.do
  • 키워드 : 민원,VOC,개발협력
2025-04-14 01:30:46
한국국제협력단 VOC(고객의소리) 접수 및 처리 목록

Copyright © www.academic.kr All rights reserved. 문의 : da94213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