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연구
본문
2024-12-19 23:04:11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연구
o 주요목차
- 제 1장 서론
- 제 2장 온라인 동영상 광고 이론적 배경
- 제 3장 국내외 온라인 동영상 광고 현황
- 제 4장 전문가 심층면접 및 소비자 좌담회 결과
- 제 5장 동영상 광고 유통구조 이해
- 제 6장 결론 및 제안
o 연구내용 : 온라인 동영상광고 유통구조를 포함하여 국내외 주요 온라인 매체별 상품, 정책, 자율규제 등의 현황을 조사, 분석하고, 온라인 동영상광고 관련 주요 이슈를 중심으로 온라인 동영상광고 발전방안 도출" id="MetaDescription">
o 주요목차
- 제 1장 서론
- 제 2장 온라인 동영상 광고 이론적 배경
- 제 3장 국내외 온라인 동영상 광고 현황
- 제 4장 전문가 심층면접 및 소비자 좌담회 결과
- 제 5장 동영상 광고 유통구조 이해
- 제 6장 결론 및 제안
o 연구내용 : 온라인 동영상광고 유통구조를 포함하여 국내외 주요 온라인 매체별 상품, 정책, 자율규제 등의 현황을 조사, 분석하고, 온라인 동영상광고 관련 주요 이슈를 중심으로 온라인 동영상광고 발전방안 도출" id="ogD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