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주요목차
- 제 1장 서론
- 제 2장 온라인 동영상 광고 이론적 배경
- 제 3장 국내외 온라인 동영상 광고 현황
- 제 4장 전문가 심층면접 및 소비자 좌담회 결과
- 제 5장 동영상 광고 유통구조 이해
- 제 6장 결론 및 제안
o 연구내용 : 온라인 동영상광고 유통구조를 포함하여 국내외 주요 온라인 매체별 상품, 정책, 자율규제 등의 현황을 조사, 분석하고, 온라인 동영상광고 관련 주요 이슈를 중심으로 온라인 동영상광고 발전방안 도출" id="MetaDescription"> o 주요목차
- 제 1장 서론
- 제 2장 온라인 동영상 광고 이론적 배경
- 제 3장 국내외 온라인 동영상 광고 현황
- 제 4장 전문가 심층면접 및 소비자 좌담회 결과
- 제 5장 동영상 광고 유통구조 이해
- 제 6장 결론 및 제안
o 연구내용 : 온라인 동영상광고 유통구조를 포함하여 국내외 주요 온라인 매체별 상품, 정책, 자율규제 등의 현황을 조사, 분석하고, 온라인 동영상광고 관련 주요 이슈를 중심으로 온라인 동영상광고 발전방안 도출" id="ogDescription"/>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연구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연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연구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연구

 

본문

  • 설명 : o 연구명 :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 연구
    o 완료일자 : "17.9.10
    o 주요목차
    - 제 1장 서론
    - 제 2장 온라인 동영상 광고 이론적 배경
    - 제 3장 국내외 온라인 동영상 광고 현황
    - 제 4장 전문가 심층면접 및 소비자 좌담회 결과
    - 제 5장 동영상 광고 유통구조 이해
    - 제 6장 결론 및 제안
    o 연구내용 : 온라인 동영상광고 유통구조를 포함하여 국내외 주요 온라인 매체별 상품, 정책, 자율규제 등의 현황을 조사, 분석하고, 온라인 동영상광고 관련 주요 이슈를 중심으로 온라인 동영상광고 발전방안 도출
  • 분류체계 : 과학기술
  • 기관명 : 한국인터넷진흥원
  •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39811/fileData.do
  • 키워드 : 미디어/커뮤니케이션/문헌정보,미디어/수용자,미디어산업
2024-12-19 23:04:11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연구

Copyright © www.academic.kr All rights reserved. 문의 : da94213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