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방재정공제회 옥외광고문화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옥외광고문화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옥외광고문화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본문

  • 설명 : 옥외광고물 개선을 위한 이해 및 주민참여, 옥외광고 인식수준에 따른 만족도와의 차이 분석, 참여와 주민협의체 대표성 인식에 따른 만족도 차이 분석 등 옥외광고 간판 개선사업을 중심으로 옥외광고문화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자료입니다.
  • 분류체계 : 재정금융
  • 기관명 : 한국지방재정공제회
  •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51239/fileData.do
  • 키워드 : 옥외광고 문화,옥외광고,동향연구
2024-09-22 08:22:11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옥외광고문화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Copyright © www.academic.kr All rights reserved. 문의 : da94213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