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방재정공제회 옥외광고문화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본문 설명 : 옥외광고물 개선을 위한 이해 및 주민참여, 옥외광고 인식수준에 따른 만족도와의 차이 분석, 참여와 주민협의체 대표성 인식에 따른 만족도 차이 분석 등 옥외광고 간판 개선사업을 중심으로 옥외광고문화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자료입니다. 분류체계 : 재정금융 기관명 : 한국지방재정공제회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51239/fileData.do 키워드 : 옥외광고 문화,옥외광고,동향연구 기관명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시도별 옥외광고 관리현황 총괄 View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지방자치단체 안정화기금 도입방안 View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옥외광고 인지도 및 정책 수용성 조사 View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지방자치단체의 복식부기자산과 공유재산의 효율적 연계방안 View 한국지방재정공제회 2017 옥외광고통계 View 한국지방재정공제회 국내 옥외광고 현황 총괄 View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시도별 옥외광고 관리현황 View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시도별 옥외광고 현황 총괄 View 한국지방재정공제회 국내 옥외광고 관리현황 View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해외 지하철 광고물 실태조사(2011) View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에너지 절약 및 탄소배출 저감을 위한 간판조명 개선 연구(2010) View 한국지방재정공제회 구군별 옥외광고 현황 총괄(2014년) View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지방예산회계 용어집 View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옥외광고 인식 조사(2013)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4-21 22:21:27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옥외광고문화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