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광고요금제 도입을 앞둔 넷플릭스에 대한 인식 및 이용 조사 본문 설명 :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22년 5호)에서 광고요금제 도입을 앞둔 넷플릭스에 대한 이용자의 인식을 조사한 통계 데이터입니다. 분류체계 : 문화관광 기관명 : 한국언론진흥재단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112345/fileData.do 키워드 : 광고요금제,넷플릭스,이용자 인식 기관명 한국언론진흥재단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의식조사) 주 열독신문에 대한 평가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선거 보도 및 선거여론조사 보도에 대한 시민 인식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나시사정보주이용경로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빅데이터 메타데이터 전염병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10대미디어이용통계 학교급별 매체 이용률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의식조사) 취재보도 원칙 (중요도 및 실행도)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조사통계 언론의자유를직간접적으로제한하는요인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잡지산업통계 잡지산업 매출액 추이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한-일 갈등에 대한 양국 시민 인식 조사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조사통계 SNS의언론인식여부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조사통계 직업환경요인만족도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빅데이터 메타데이터 코로나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의식조사) 신문 편집 및 방송 편성에 가장 크게 영향력을 미치는 집단/사람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의식조사) 언론 전반에 대한 만족도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신문 편집 및 방송 편성에 가장 크게 영향력을 미치는 집단 및 사람 언론활동 수행의 자유도 View 이전글 다음글 2024-09-20 08:53:31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광고요금제 도입을 앞둔 넷플릭스에 대한 인식 및 이용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