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언론진흥재단 네이버 언론사편집판 심층기획 탭 신설에 대한 이용자 인식 본문 설명 :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21년 5호)에서 네이버 언론사 편집판 심층기획 탭 신설에 대한 이용자 인식을 조사한 통계 데이터입니다. 분류체계 : 문화관광 기관명 : 한국언론진흥재단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112341/fileData.do 키워드 : 언론,네이버,이용자 인식 기관명 한국언론진흥재단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조사통계 언론인재교육에필요한프로그램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이대남 현상에 대한 인식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코로나19이후국민의일상변화조사 코로나19로 인한 감정 변화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조사통계 우리나라언론에대한인식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의식조사) 결과표 (2016)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의식조사통계 미디어별뉴스신뢰도추이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의식조사) 언론 전반에 대한 만족도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10대미디어이용통계 SNS 서비스별 이용률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빅데이터 메타데이터 최저임금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의식조사) 인터넷에서 본 뉴스의 작성 제공 언론사 인지 정도 응답결과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어린이 보호자 교육자 대상 미디어 교육 필요성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빅데이터 메타데이터 게임 셧다운 제도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조사통계 허위조작정보해결방안필요성평가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빅데이터 메타데이터 헌법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조사통계 인터넷뉴스이용률추이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3-08 18:11:02 한국언론진흥재단 네이버 언론사편집판 심층기획 탭 신설에 대한 이용자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