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언론진흥재단 네이버 언론사편집판 심층기획 탭 신설에 대한 이용자 인식 본문 설명 :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21년 5호)에서 네이버 언론사 편집판 심층기획 탭 신설에 대한 이용자 인식을 조사한 통계 데이터입니다. 분류체계 : 문화관광 기관명 : 한국언론진흥재단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112341/fileData.do 키워드 : 언론,네이버,이용자 인식 기관명 한국언론진흥재단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 의식조사 통계) 신문기사 이용경로 응답결과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조사통계 언론보도에의한인격권침해인식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선거 보도 및 선거여론조사 보도에 대한 시민 인식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빅데이터 메타데이터 가짜뉴스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의식조사) 주 열독신문에 대한 평가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조사통계 인터넷이용률추이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조사통계 언론이비중있게다뤄야하는사회현안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 매체별 허위 정보 확산 정도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의식통계 인터넷포털의언론지위인식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10대미디어이용통계 학교급별 매체 이용률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의식조사) 인터넷에서 본 뉴스의 작성 제공 언론사 인지 정도 응답결과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 사회 여론에 대한 매체별 영향력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한-일 갈등에 대한 양국 시민 인식 조사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조사통계 오보의발생원인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의식조사) 언론 전반에 대한 만족도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6 00:56:55 한국언론진흥재단 네이버 언론사편집판 심층기획 탭 신설에 대한 이용자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