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운영 실적 본문 설명 : ㅇ매년 고객상담센터에서 처리하는 전화상담, 인터넷 상담, 스마트폰 상담 처리 건수 - 전화통계(2018년~2022년), 인터넷통계(2018년 ~ 2022년), 스마트폰통계(2018년~2022년) 분류체계 : 산업고용 기관명 : 고용노동부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105916/fileData.do 키워드 : 전화상담,인터넷,스마트폰 기관명 고용노동부 고용노동부 산업재해예방 지정기관 인력기준 View 고용노동부 통계로 보는 우리나라 노동시장의 모습 View 고용노동부 고용노동지표 노동정책 View 고용노동부 사회적기업 인증현황 View 고용노동부 건설재해예방전문지도기관 View 고용노동부 일가정양립실태조사 보고서 View 고용노동부 노사문화 대상 사업장 현황 View 고용노동부 고용노동지표 일자리사업(링크) View 고용노동부 연두 업무보고 View 고용노동부 지도점검 통계분류 코드 View 고용노동부 재해예방전문지도기관 지정현황 View 고용노동부 해외취업 연도별 통계 View 고용노동부 작업환경측정기관 지정 정보 View 고용노동부 과태료 우편발송내역 View 고용노동부 석면업체 현황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26 10:03:47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운영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