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운영 실적 본문 설명 : ㅇ매년 고객상담센터에서 처리하는 전화상담, 인터넷 상담, 스마트폰 상담 처리 건수 - 전화통계(2018년~2022년), 인터넷통계(2018년 ~ 2022년), 스마트폰통계(2018년~2022년) 분류체계 : 산업고용 기관명 : 고용노동부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105916/fileData.do 키워드 : 전화상담,인터넷,스마트폰 기관명 고용노동부 고용노동부 해외취업 연도별 통계 View 고용노동부 HRD Book 308종 가격정보 View 고용노동부 사업장기계기구 대상물코드 View 고용노동부 노동조합 조직현황 View 고용노동부 일자리으뜸기업 현황 View 고용노동부 근로자 과태료부과 기준 View 고용노동부 진폐건강진단기관 현황 View 고용노동부 고용노동백서 View 고용노동부 직장 내 괴롭힘 신고사건 처리 현황 View 고용노동부 산업재해 발생 보고의무 2회 이상 위반 사업장 View 고용노동부 고용복지플러스센터 현황 View 고용노동부 건설업 기초안전보건교육기관 지정현황 View 고용노동부 고용형태별근로실태조사 View 고용노동부 재해예방전문지도기관 지정현황 View 고용노동부 유해위험작업 지정교육기관 현황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08 12:08:40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운영 실적